제14회 전국기록인대회 참가자분들 중
참석확인증 발급 또는 상시학습 등록이 필요하신 경우
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11월 30일(수)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1. 원하는 세션에 접속한다. ⬇️ 2. 제14회 전국기록인대회 진행화면을 캡쳐한다. ⬇️ 3. 캡처한 화면과 신청자 정보를 작성하여 메일로 보낸다 ⬇️ 🌟신청 완료🌟 |
캡처방법 및 보내야하는 캡처화면,
상시학습 인정시간, 캡처화면과 함께 보내야하는 정보 등
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상세하게 적어놓았으니
아래 글을 꼭 읽어주시고 11월30일(수)까지 신청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:)
*제출기한11월 30일 이후에 신청하는 경우에는 상시학습이 인정되지 않습니다.
<제 14회 전국기록인대회 참석확인증 발급 및 상시학습 등록 신청 방법>
1. 듣고싶은 세션에 접속한다. |
*1일차 프로그램 및 2일차 프로그램의 각 회의장 별 링크는
추후 업로드 될 "제14회 전국기록인대회 ZOOM 링크 모음"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*제14회 전국기록인대회의 일정 및 프로그램은 추후 업로드 될 리플렛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2. 제14회 전국기록인대회 진행 화면을 캡처한다. |
👉캡처 방법👈
✔️휴대전화를 이용하여 접속한 경우
휴대전화에 있는 '화면캡처기능'을 사용하여 화면을 캡처한다.
⚫1일차(YouTube)
화면예시)
⚫2일차(ZOOM)
화면예시)
✔️컴퓨터를 이용하여 접속한 경우
컴퓨터에 내장되어 있는 캡처도구 프로그램 또는 키보드의 Print Screen 기능 등을 사용하여
컴퓨터로 화면을 캡처하거나
휴대전화 카메라로 컴퓨터 화면을 촬영한다.
⚫1일차(YouTube)
화면예시)
⚫2일차(ZOOM)
화면예시)
🔶중요🔶
👉필요한 캡처화면 파일👈
✔️참석확인증 발급을 원할경우
🔸필요한 캡처파일 총 2장
1️⃣ 18일(금) 1일차 프로그램 YouTube 화면
2️⃣ 19일(토) 2일차 프로그램 중 본인이 참가한 세션의 ZOOM 화면
참석확인증 예시) 총 2개의 파일 ① 18일(금)에 1일차 프로그램에 접속한 후, 접속한 YouTube화면 캡처 또는 촬영한 파일 1개 ② 19일(토)에 본인이 듣고싶을 세션이 있는 회의장에 접속한 후, 접속한 ZOOM화면 캡처 또는 촬영한 파일 1개 |
✔️상시학습 등록을 원할경우
🔸최대학습시간(8시간 30분)의 경우 필요한 캡처파일 총 4장
상시학습 인정시간은 각 세션별 캡처화면에 의거하여 학습시간이 인정됩니다.
제14회 전국기록인대회를 통해 인정받으실 수 있는 최대학습시간은 8시간 30분 입니다.
⚫11월 18일(금) 1일차 프로그램 YouTube 화면(1개)
1️⃣ 1일차 프로그램 (14:30 ~ 17:00 / 2시간30분)
*1일차 프로그램의 최대 학습시간은 2시간 30분이며,
2시간 30분 등록을 원하실 경우 1개의 캡쳐화면이 필요함
⚫11월 19일(토) 2일차 프로그램 중 각 세션별로 본인이 참가한 세션의 ZOOM 화면(3개)
2️⃣ 제1세션 (10:00 ~ 12:00 / 2시간)
3️⃣ 제2세션 (13:30 ~ 15:30 / 2시간)
4️⃣ 제3세션 (16:00 ~ 18:00 / 2시간)
*2일차 프로그램의 최대 학습시간은 6시간이며,
6시간 등록을 원하실 경우 3개의 캡처화면이 필요함
상시학습 등록 예시) 총 4개의 파일 ① 18일(금)에 1일차 프로그램 (14:30 ~ 17:00)에 접속한 후, 접속한 YouTube화면을 캡처 또는 촬영한 파일 1개 ② 19일(토)에 2일차 제1세션(10:00 ~ 12:00)시간에 본인이 듣고 싶은 세션의 회의장에 접속한 후, 접속한 ZOOM화면을 캡처 또는 촬영한 파일 1개 ③ 19일(토)에 2일차 제2세션(13:30 ~ 15:30)시간에 본인이 듣고 싶은 세션의 회의장에 접속한 후, 접속한 ZOOM화면을 캡처 또는 촬영한 파일 1개 ④ 19일(토)에 2일차 제3세션(16:00 ~ 18:00)시간에 본인이 듣고 싶은 세션의 회의장에 접속한 후, 접속한 ZOOM화면을 캡처 또는 촬영한 파일 1개 |
3. 캡처한 화면을 메일로 보낸다. |
캡처한 화면의 파일들을 아래 내용들과 함께 메일로 보내주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.
아래 내용들과 함께 캡처 또는 촬영하신 파일들을 메일로 첨부하여 11월30일(수)까지 보내주세요!
*메일 주소 : ac4archivists@gmail.com
*제출기한(~12월 1일/수) 이후에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상시학습이 인정되지 않습니다.
🔸메일에 작성해야 하는 신청자 정보
✔️이름
✔️소속
✔️직급
✔️본인이 참가한 세션명 또는 회의장-세션시간
(본인이 참가해서 들은 세션의 세션명 또는 회의장-세션시간을 적어주시면 됩니다.)
예시1) 1일차 프로그램 및 2일차 모든 세션에 참석한 상시학습등록희망자 [메일내용] ✔️이름: 김기록 ✔️소속: 한국기록전문가협회 ✔️본인이 참가한 세션명 또는 회의장-세션시간: 1일차 프로그램 / 2일차 제1회의장 제1세션 / 2일차 제2회의장 제2세션 / 2일차 제3회의장 제3세션 [첨부파일] 💾1일차 프로그램 💾2일차 제1회의장 제1세션 💾2일차 제2회의장 제2세션 💾2일차 제3회의장 제3세션 |
예시2) 1일차 프로그램 및 2일차 세션에 참석한 참석확인증 발급희망자 [메일내용] ✔️이름: 홍길동 ✔️소속: 한국기록전문가협회 ✔️본인이 참가한 세션명 또는 회의장-세션시간: 1일차 프로그램 / 2일차 제1회의장 제1세션(디지털 기록관리시대 기록전문가의 역할 변화) [첨부파일] 💾1일차 프로그램 💾2일차 제1회의장 제1세션(디지털 기록관리시대 기록전문가의 역할 변화 세션) |
'제14회 전국기록인대회 > 공지사항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안내] 제14회 전국기록인대회 공식 리플렛 공개 (0) | 2022.11.17 |
---|---|
[안내] 제14회 전국기록인대회 ZOOM & YOUTUBE 링크 모음 (0) | 2022.11.17 |
[안내] 제14회 전국기록인대회 ZOOM 사용자 메뉴얼 (0) | 2022.11.17 |
[공지] 제14회 전국기록인대회 프로그램 및 공식 포스터 공개 (2) | 2022.11.15 |
[공지] 제14회 전국기록인대회 2일차 발표·세션 및 협찬기관 모집 안내 (0) | 2022.10.11 |